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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작성일 : 10-09-04 09:53
    [단말공통] 엔나비 전용 단말기 A/S 유의사항
     글쓴이 : 관리자
    조회 : 18,416  
    엔나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.


    엔나비 전용 단말기(S100/S200/Duo)의 A/S 시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.


    ※ A/S 접수 방법
    - A/S 접수는 반드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셔야합니다.
    (S100은 대한통운, S200/Duo는 한진택배입니다.)
    - 타 회사 택배를 사용 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. 반송 시 발생되는 비용은 당사가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.

    * A/S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나비 고객센터 1599-0582로 문의하시면됩니다.


    ※ A/S 이용 시 유의사항
    - 제품 보증기간에 따른 유/무상 서비스에 대해서 인지하신 후 이용해 주십시오.

    - 접수 시 고장 내용과 수령지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(수령지 주소가 따로 없을 경우 택배지 주소로 발송됩니다.) 

    - 수리 진행 시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들이 삭제되오니 필요하신 경우에는 미리 백업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
    (어떠한 경우에도 삭제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보상을 해드리지 않습니다.)

    - LCD 교체 등으로 인해 액정보호 필름이 제거되는 경우에 비용은 당사가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.

    - 일반 수리의 경우 A/S 센터에 접수 후 5일(영업일 기준), 연구실에서 테스트가 필요한 경우 최대 10일까지 소요됩니다.
    (접수 시작일은 A/S센터에서 택배 수령일부터 시작되며 처리완료일은 택배 발송일 기준입니다)

    -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 택배비가 발생됩니다.


    ※ 무상 서비스 안내
    - 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에 이상이 생길 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- 제품보증기간은 구매 영수증과 같은 증빙자료가 있을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,
      구매 증비자료가 없을 시에는 제조일로부터 15개월입니다.(단 단말기를 제외한 악세서리는 6개월)

    - 영업용으로 사용 할 경우 보증기간은 1/2로 단축 적용됩니다.(일반 제품을 영업용으로 전환할 때도 동일)

    - 고장내용이 유상 서비스 항목에 포함된 경우 무상 서비스(제품보증기간)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. 


    ※ 유상 서비스 안내
    - 거치대의 접착부의 이물질로 인해 거치력이 떨어진 경우 또는 설치상 문제로 거치대가
      떨어져 LCD 또는 본체 파손된 경우에는 무상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- 리모콘 배터리, 시거잭 휴즈와 같은 소모품은 무상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- 기타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로 수리,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무상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.
      (본체 및 시거잭, 거치대, 기타 악세서리 파손은 소비자 과실로 분류됩니다.)

    -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수해 등)이나 여타 사고에 의한 고장 발생 시 무상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- 제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모두 유상 서비스로 자동 전환됩니다.

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       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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